홍익메디칼 핸드피스 멸균기 SIDEX서 주목
상태바
홍익메디칼 핸드피스 멸균기 SIDEX서 주목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4.27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형 고압증기멸균기 H시리즈 E.O가스 멸균기 HE 시리즈 등 선보여…다수 현장구매 계약 체결 등

의료용 멸균 장비 전문 제조업체 (주)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 이하 홍익메디칼)가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COEX에서 열린 SIDEX 2016에 참가해 다수 현장 구매 계약 체결 등으로 성공적으로 전시행사를 진행했다.

홍익메디칼은 이번 SIDEX 2016에서 특별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300여 명이 부스를 방문해 소형 고압증기멸균기 H시리즈와 E.O 가스 멸균기 HE시리즈 등에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홍익메디칼 관계자는 “특히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핸드피스 멸균기 제품에 방문객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면서 “핸드피스 멸균기 하이클레이브 미니(HICLAVE Mini)는 새로운 개염의 초소형, 초고속 고압증기 멸균기로, 작동 메커니즘은 일반 고압증기 멸균기와 비슷하지만 2리터급 체임버에서 전체 멸균에 걸리는 시간은 10분 이내”라고 설명했다.

핸드피스 멸균기는 오는 6월 말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핸드피스는 물론 덴탈미러, 임플란트, 버, 스케일러 등 각종 소형 의료기기를 소독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홍익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SIDEX 참가로 직접적 마케팅 효과를 거뒀다는 점도 주목할만한 부분이지만 치과 시장 내 회사의 이름을 확고히 각인시킬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홍익메디칼은 적극적 마케팅을 통해 의료용 멸균기 전문 회사로서 치과 시장 내 인지도를 높여 간다는 계획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