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글러브 라인업 완비...시장 공략
상태바
오스템, 글러브 라인업 완비...시장 공략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4.2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atex부터 Nitrile까지…우수한 착용감에 인장강도 높아 잘 찢어지지 않아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병원에서 필요한 모든 종류의 글러브 라인업을 구비하고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오스템에서 선보인 Beesure Exam Latex Glove Powder Free는 장시간 착용해도 고무 냄새가 적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포장이 컴팩트 해 보관이 용이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민트향을 첨가한 연녹색 글러브 Beesure Exam Latex Glove Powder Free Mint도 구비하고 있다”며, “착용 전과 후 산뜻한 향으로 역한 고무냄새가 나지 않아 인기”라고 말했다.

최근에는 Beesure Exam Nitrile Glove(slim)을 출시해 우수한 품질의 글러브 라인업을 모두 갖추게 됐다. 오스템 관계자는 “실리콘 인상재를 다룰 때 라텍스 글로브를 사용하면 인상재 경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Nitrile 글러브를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Beesure Exam Nitrile Glove(slim)은 또한 slim형이라 다른 글러브에 비해 밀착력이 매우 우수하고, 두께는 얇지만 인장 강도가 뛰어나 쉽게 찢어 지지 않아 사용하기 편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Beesure의 글러브는 편안한 착용감과 산뜻한 향 그리고 가격경쟁력까지 갖춘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전했다.

제품문의. 02-2016-7000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