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서 수준 높은 임상강연 펼친다
상태바
광주서 수준 높은 임상강연 펼친다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6.06.01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인학술대회 in 광주’ 내달 3일 개최…강연‧종합토론으로 광주 개원의들과 소통 예정

‘샤인학술대회 in 광주’가 오는 7월 3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 컨벤션동 3층에서 열린다.

이번 학술대회는 지난 2월 14일 서울 COEX에서 열린 ‘제10회 샤인학술대회’에 이은 투어 세미나로, 광주 지역 개원의들에게 이전 학술대회에서 검증된 내용을 전달할 계획이다.

강연 세부 내용으로는 ▲걱정 마세요! 내 엔도(이승준 원장) ▲보고 듣고 따라하는 전치부 레진(김선영 교수) ▲통합토론: Zirconia의 Full Story-Prep부터 Cementation, 예후와 Complication이 마련돼 있다.

본 강연에서 이승준 원장은 리엔도 결정 전 치료계획과 증상별 임상 케이스 및 술식을 공유한다. 더불어 김선영 교수는 치아 상태에 맞는 본딩술식 방법을 전달할 계획이다.

메인 순서인 통합토론 시간에는 성무경 원장의 기조강연 후 김선재 교수와 이양진 교수가 토론에 참여한다. 김 교수는 지르코니아 수복의 장단점 및 지대치 형성 시 고려사항에 대해, 이 교수는 시적과 Cementation에 대해 논의한다.

한편, 강연 외에도 학술대회 등록 시 등록비 전액을 11개 치과대학 중 원하는 곳에 기부하는 ‘등록비 기부’ 이벤트, 치과 기자재 전시회인 ‘DV World'가 열려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학술대회 등록은 덴탈세미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덴탈비타민 회원은 등록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등록 문의는 02-6366-2025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