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렬 원장, 근관치료 노하우 전수한다
상태바
신동렬 원장, 근관치료 노하우 전수한다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6.17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오는 25일 EASY ROOT CANAL TREATMENT hands-on seminar 개최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오는 25일 가산동 AIC연수센터에서 ‘EASY ROOT CANAL TREATMENT hands-on seminar '를 개최한다.

이번 코스는 신동렬 원장(강남루덴치과)이 디렉터로 나서 'Mtwo와 Reciproc을 이용한 쉽고 빠른 근관치료'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신동렬 원장

오스템AIC 관계자는 “쉽고 효율적으로 근관형성과 근관충전을 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라며 “핸즈온도 1:1로 진행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코스는 기본적인 Ni-Ti 파일부터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One File System’에 이르기까지 임상에서 사용되는 파일 사용법을 두루 익힐 수 있도록 진행된다. 또한 ▲와동형성, 근관성형 및 세정 ▲근관 충전의 개념과 테크닉 ▲Ni-Ti(Mtwo & RECIPORC) File을 이용한 근관성형 실습 ▲Continuous wave of compaction tech를 이용한 근관충전 실습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스템AIC 관계자는 “Reciproc 사용으로 복잡했던 근관치료를 하나의 파일로 쉽고 빠르게 할 수 있게 됐다”며 "15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진행되는데도 불구하고 회를 거듭할수록 등록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등록문의 : 02-2016-7065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