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Angel driver’ 보철물 체결에 유용
상태바
네오, ‘Angel driver’ 보철물 체결에 유용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7.0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치부‧상악 전치부 임플란트 보철물 체결시 유용…round 형태의 tip으로 다양한 각도에서 체결 가능

구치부 쪽 임플란트 보철물 체결시 유용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의 Angel driver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Angel driver는 일반적인 Hex driver와 동일한 구조에, tip 부분이 Round Hex 형태로 돼 있어 Abutment screw 및 Healing abutment 등 보철물을 다양한 각도에서 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네오 관계자는 “일반적인 Hex Driver는 육각형 형태의 Hex tip이 홀부분에 수직으로 체결돼어야만 Screw 등을 체결할 수 있지만, 네오의 Angel driver는 Hex tip 부분이 Round 형태라 25도 각도 내에서 자유롭게 체결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특히 구치부 쪽에 임플란트 보철물 체결, 상악 전치부의 임플란트 보철물 체결시 유용하다”면서 “제품의 안전성을 위해 38Ncm 이상으로 체결할 때 제품 상부 부분이 부러져 Tip이 Screw hole 내에서 부러지는 것을 예방하는 기능도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Angel drver 구성은 15mm, 20mm, 25mm 등 3종류로 다양한 케이스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네오의 Hex 사이즈인 1.2 Hex 뿐만 아니라 1.25 Hex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네오 관계자는 “개원 임상의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한국 치의학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