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주과학회, ICT 어워드 코리아 수상
상태바
치주과학회, ICT 어워드 코리아 수상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7.28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로 크리에이티브 부문 대상에 선정…다양한 컨텐츠 구비 및 편리한 접근성에 호평

대한치주과학회(회장 조기영) 홈페이지가 지난 22일 롯데시티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개최된 2016 ICT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크리에이티브 부문 대상(경기도지사상) 을 수상했다.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KISE)와 한국웹에이전시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경기도가 후원하는 2016 ICT 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ICT와 웹, 모바일 분야에 있어서 가장 높은 권위를 가지고 있는 대회이다. 대한치주과학회 홈페이지는 회원 및 국민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컨텐츠를 구비하고, 보다 더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이 높이 평가 받아 대상을 수상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기영 회장은 "홈페이지는 학회 회원뿐만 아니라 국민들과도 소통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수단”이라면서 “그간 정보통신부와 공보부의 노력으로 많은 콘텐츠를 보강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필요로 하는 자료를 얻고 직접 참여도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소통을 도모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조 회장은 “더불어 외래다빈도 상병 2위, 외래 진료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치주병에 대해, 대국민 홍보를 위한 통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는 말도 덧붙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