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보철 시 교정술식’ 핸즈온 연다
상태바
오스템 ‘보철 시 교정술식’ 핸즈온 연다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8.04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직적 치아이동’ 부제로 백운봉 원장 디렉터…교정스크류 키트 이용 실습 예정도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의 ‘보철 및 임플란트를 위한 교정’ 세미나가 다음 달 1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AIC 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핸즈온으로 진행되는 이번 연수회는 백운봉 원장(스마일위드치과)이 디렉터로 나서 수직적 치아이동을 부제로 진행된다..

먼저 첫 강의에서는 치근만 남아있는 경우 보철을 위한 force eruption을 소주제로 충치, 외상 등으로 치근만 남았을 때의 발치에 대한 부분을 고찰한다. 이어 백 원장은 치근이 조금만 남아있을 경우 장치를 부착시키는 부분에 대한 실습과 함께 force eruption이 치조골 외의 심미적인 부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도 자세히 짚을 예정이다.

두 번째 강의는 Molar intrusion을 위한 간단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Molar intrusion을 임플란트 식립과 동시에 시작할 수 있는지를 비롯해 미리 파악해야 할 주의사항에 대해서도 논한다. 또한 백 원장은 마지막 강의를 통해 Molar intrusion 시행 시 sinus 및 Mandibular canal과의 관계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템의 교정스크류 키트를 이용한 실습까지 경험할 수 있는 알찬 하루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15명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는 이번 핸즈온 세미나에 대한 등록비는 20만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 AIC(070-4394-9978)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