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신학기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필립스, 신학기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6.08.23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용 칫솔 소닉케어키즈의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SSG닷컴에서 8월 31일까지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가 신학기를 맞아 아동용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키즈의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로운 학기를 맞이하여 보다 많은 아이들에게 올바른 양치습관인 소닉케어의 음파기술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6년 8월 31일까지 SSG닷컴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필립스 소닉케어키즈 칫솔모 콤비를 8만원에 판매하고,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스위스 천연 유기농 브랜드 벨레다 치약 50ml 2개를 증정한다.

어린이 전용 프리미엄 음파 칫솔 필립스 ‘소닉케어키즈(모델명: HX6321/03)’는 분당 31,000회의 진동이 강력한 공기방울을 생성하여 칫솔이 닿지 못하는 곳까지, 일반 칫솔 대비 최대 7배 플라그를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소닉케어키즈는 블루투스로 애플리케이션을 연동해 양치하는 동안 캐릭터가 칫솔 움직임에 따라 실시간으로 올바른 양치 방법과 방향, 시간 등을 안내하여 보다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두가지 강도 조절기능이 있어 아이의 구강 상태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키드타이머 기능이 매 30초마다, 2분이 됐을 때 진동과 소리를 통해 시간을 알려주기 때문에 올바른 양치 시간을 지킬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칫솔모의 끝부분이 고무로 만들어져 아이들의 치아를 보호해 주고,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손잡이가 아이들이 스스로 양치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필립스 관계자는 "필립스의 어린이 전용 프리미엄 음파 칫솔, 소닉케어키즈는 캐릭터 스티커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상에서의 관리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양치를 싫어하던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양치를 할 수 있게 해 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