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2 '반값' 보상판매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2 '반값' 보상판매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6.08.2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 칫솔 가져오면 새 음파칫솔 50% 할인…27일 하루는 63% 할인 적용
▲필립스 소닉케어 2 시리즈 음파칫솔 (좌) HX6231/01, (우) HX6231/12

㈜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가 자사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 2 시리즈의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21일까지 전국 하이마트 및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브랜드에 관계없이 현재 사용중인 일반 칫솔이나 전동 칫솔을 가지고 오는 고객에게 소닉케어 2 시리즈를 50% 할인된 가격인 55,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8월 27일 하루동안 G마켓에서 동일 제품을 63% 할인된 파격가인 3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필립스 소닉케어 2시리즈는 음파기술이 발생시키는 강력한 물살 세정으로 일반 칫솔대비 최고 6배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하는 음파 칫솔로 작년 2월 출시됐다. 플라그 제거에 특화된 칫솔모는 오목하게 깎여 칫솔이 닿기 어려운 부분의 틈새 플라그까지 세정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칫솔모가 부드럽게 움직여 치아 교정기, 임플란트, 의치 및 치과 치료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 간격 타이머 기능이 있어 양치 권장시간을 준수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필립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소닉케어의 음파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의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음파칫솔을 사용하고, 효과적으로 치아 및 잇몸 건강을 관리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