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치과병원 학술대회 '서울상륙'
상태바
부산대치과병원 학술대회 '서울상륙'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9.01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의 위한 2016 SMART DENTISTRY' 주제로…오는 25일 세종대 광개토관서

부산대학교 치과병원이 개최하고 부산대학교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재경동문회가 후원하는 '2016년 종합학술대회'가 오는 25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15층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개원의를 위한 2016 SMART DENTISTRY’를 주제로 한 이번 학술대회는 개원 치과의사들이 흔히 만나지만 속 시원히 해결하지 못했던 임상 주제를 풀어보는 자리로 마련된다.

'개원의를 위한 2016 SMART DENTISTRY' 주제로 한 부산대학교 치과병원 2016년 종합학술대회

먼저 성균관의대 박동성 교수가 ‘한국 치과 환자에서의 수직 치근 파절'을 주제로 수직 치근 파절 발생의 자발성을 살펴본다. 또 부산대치전원 박정길 교수가 ‘심미 레진 수복의 FAQ’를 주제로 장기적이고 심미적인 레진 수복이 가능한 노하우를 공개하며, 대한치과의사협회 이성근 문화복지이사가 ‘치과에서의 금연치료’에 대해 짚는다. 또 오딧세이치과 임장섭 원장은 ‘Digital Implant 시대에 Analog로 살아남기’, 부산대치전원 정연화 교수는 ‘콘빔형 전산화단층영상의 임상적 활용’, 치협 박경희 보험이사는 ‘알면 힘이 되는 보험청구 팁’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한편 이번 학술대회 등록시에는 치협 보수교육 점수 2점과 함께 금연치료 의료인 교육 이수가 동시에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진행사무국(070-7434-8417)으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