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민 원장, 건치서경 단독 출마
상태바
곽정민 원장, 건치서경 단독 출마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5.11.23 0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치 8개 지부 일제히 총회 돌입

건강사회를 위한 치과의사회(공동대표 전성원 신명식 이하 건치)가 다음달 3일 서초동 건치강당에서 제18차 정기총회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건치 8개 지부들도 일제히 총회를 갖고, 2006년 준비에 나선다

▲ 곽정민 원장
서울경기지부(회장 윤귀성)는 다음달 3일 오후 5시부터 건치강당에서 총회를 갖고, 신임 회장과 신임 감사를 선출하며, 18기 사업기조 및 예산안을 심의하게 된다.

서울경기지부 신임회장에는 곽정민 원장(서울 치대 85학번)이 단독 출마할 것으로 전망된다.

울산지부(회장 이채택)는 오는 25일 참여연대 강당에서 총회를 개최, 정책팀을 신설하는 내용의 정관개정과 신임 회장 선출을 하게 된다. 신임회장에는 강동한 원장이 단독 출마했다.

부산경남지부(상임대표 차상조)도 오는 26일 오후 6시 부경지부 사무실에서 총회를 개최하고, 신임상임대표 및 공동대표를 선출하며, 사무국 체계에서 집행위원회 체제로 전환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 정관 개정을 단행할 계획이다.

▲ 정효경 원장
신임 상임대표에는 정효경 원장이 공동대표에는 이동호 원장이, 신임 집행위원장은 박태식 원장이 선출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구경북지부(회장 박현탁)와 전북지부는 오는 26일 총회를 갖고, 각각 신임 사무총장과 공동대표를 선출할 계획이며, 인천지부(회장 정갑천)는 오는 29일, 광주전남지부(공동대표 노양균, 장용성)는 다음달 10일 광주센트럴호텔에서, 대전충남지부(회장 김형돈)는 다음달 중 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Wow~ 2005-11-24 19:58:18
만세...(^-^)/~~~~ 큰일났다..이젠...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