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픽캡 키트’로 두 마리 토끼 잡다
상태바
네오 ‘픽캡 키트’로 두 마리 토끼 잡다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9.19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픽업의 정확성‧트랜스퍼의 편리함을 하나로 합친 ‘PickCap impression Coping’ 개원가 ‘인기’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이 판매하고 있는 ‘PickCap impression Coping’가 개원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구강내 Fixture에 PickCap Impression Coping과 Impression Cap을 체결한 모습

‘PickCap impression Coping’는 픽업 임프레션의 정확성과 트랜스퍼 인상채득의 편리함으로 하나로 묶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네오 관계자는 “임플란트 시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Internal Submerged Type의 IS system 에만 적용돼 있는 PickCap Impression Coping을 External 제품인 EB system, Internal Octa 제품인 IT System 까지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임플란트 시술에서 전치부나 캐드캠, 멀티플케이스에서는 임플란트 식립 후 임프레션 전 환자 개인 트레이 제작을 위한 픽업 방식의 인상체득이 일반적이며, 헥스 타입으로 제작할 경우도 마찬가지”라면서 “네오의 픽캡 키트는 트랜스퍼 타입의 코핑바디에 픽업용 캡을 체결하는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 IT-II active 임플란트에 IT PickCap Impression Coping을 체결한 모습 (왼쪽)
EB-II active 임플란트에 EB PickCap Impression Coping을 체결한 모습 (오른쪽)

네오 관계자는 “메탈트레이로 임프레션 시 캡이 트레이 안으로 픽업되고 트랜스퍼 바디를 아날로그에 연결해 트레이로 옯기는 시스템”이라며 “이를 통해 픽업의 정확성과 트랜스퍼의 편리함을 모두 반영시켰다”고 강조했다.

▲EB PickCap Impression Coping과 Cap

아울러 픽캡 키트는 다양한 직경과 높이를 가진 제품으로 인상체득 후 교합을 위한 바이트 체득 시 유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External 인 EB system의 PickCap Impression Coping은 총 10종으로 Narrow 타입은 직경 Ø4.8의 Cuff 3mm, 5mm2종이며, Regular 타입은 직경 Ø5.5, Ø6.0 이며 Cuff는 3mm, 5mm로 4종이다. Wide 타입은 3i, 브레네막타입 모두 직경 Ø6.0의 Cuff는 3mm,5mm로 2종씩 4종으로 구성돼 있다.

▲IT PickCap Impression Coping과 Cap

Internal Octa인 IT system의 PickCap Impression Coping은 Regular Neck 및 Wide Neck용으로 총 2종이며 직경은 Ø 5.6, Ø 7.3 이며 Cuff 는 두 제품 모두 2.5mm 이다.

네오 관계자는 “높이가 3mm부터인 코핑바디로 인해 임프레션 후 코핑바디를 분리하지 않고 바로 바이트 체득이 가능하다”면서 “주변 치아가 있는 경우 간단히 바이트 트레이로 동시에 진행해도 정확한 인상체득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개원가에서 정확하고 편리함을 인정 받은 PickCap Impression Coping이 EB와 IT 제품군까지 확대됐다”면서 “임상가에서 정확하고 빠르게 인상체득을 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해 기쁘다. 앞으로 더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내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