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체험부스 ‘HODEX2016’서도 인기
상태바
신흥 체험부스 ‘HODEX2016’서도 인기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9.2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S‧Denture Liner 등 인기몰이…골드 특가 할인 이벤트 및 신흥종합카달로그 제공 등

(주)신흥이 인기 제품 체험 프로모션과 골드 할인특가 프로모션으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신흥은 지난 25일 원광대학교 치과대학에서 열린 ‘HODEX2016’에 참가, 전시장 부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했다.

먼저 SIS(SHINHUNG IMPLANT SYSTEM) 부스에서는 Luna S, Sola S와 더불어 Bite Impression Coping, 서지컬 키트인 SIS Kit 등 임플란트 제품 전시가 진행됐으며, 레진‧덴처케어 부스는 Denture Liner 체험장으로 꾸려져 구매를 원하는 참가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신흥 관계자는 “Denture Liner는 탁월한 접착력과 유동성을 갖춘 제품으로 런칭 이후부터 개원가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 부스에서는 골드 10g 이상 구매시 5만원을 할인해 주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체어 부스의 Taurus C1, 엔도 부스의 TF Adaptive Motor, K3XF 등 재료 부스도 관람객들로 성황을 이뤘다.

또 신흥 측은 부스 방문자 전원에게 ‘2016‧2017 신흥 종합카달로그’ 교환권을 증정, 다양한 제품 안내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속 지방 전시회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여러 가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