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포항 지역세미나 ‘학구열 활활’
상태바
네오, 포항 지역세미나 ‘학구열 활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10.05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연자 출동해 임플란트‧오버덴처 관련 강연…치과위생사 섹션도 별도 진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 지방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달 24일 포항 베스트웨스턴호텔에서 열렸으며, 치과의사 섹션과 치과위생사 섹션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네오 관계자는 “치과의사 섹션과 치과위생사 섹션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약 80여명이 참석하는 등 지역 내 세미나에 대한 열의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평했다.

강연으로는 대구맥치과병원 조영준 원장이 ‘임플란트 식립 후 실패원인과 효과적인 관리법’을 주제로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실패 원인과 이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이어 이철규‧이대경치과 이대경원장은 ‘스내핏 어태치먼트를 사용한 제작과 유지보수가 간편한 오버덴처’를 주제로 새로운 시스템의 어태치먼트를 선보여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 참석자는 “지역내에서 접하기 힘든 좋은 강의에 만족스럽고 또한 스탭들을 위한 강의가 따로 준비돼 있어 좋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가 포항지역에서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참석원장들은 “지역내에서 접하기 힘든 좋은 강의에 만족스럽고 스탭들을 위한 강의가 따로 준비 되어 있어 좋았다.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가 포항지역에서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에 네오 관계자는 “지역내 열의가 굉장히 높아 앞으로도 원장님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