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중국 정주서 제품 우수성 떨쳤다
상태바
오스템, 중국 정주서 제품 우수성 떨쳤다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10.0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치과의사 1천2백여명 운집…키트 데모존 인기몰이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중국 현지에서 18번째로 개최한 ‘OSSTEM Meeting’이 지난 11일 정주 힐튼호텔에서 개최됐다.

정주에서 처음 열린 이번 오스템미팅에는 현지치과의사 1200여명이 몰렸다. 주최측이 예상한 9백명을 훌쩍 넘긴 수치다.

한국 연자로는 조용석 원장과 김진만 원장이 참여했으며, 현지 연자도 추가 섭외돼 내실있는 강연을 선보였다. 특히 오스템미팅의 하이라이트로 손꼽히는 라이브서저리도 조용석 원장의 집도 하에 성공적으로 이뤄졌다는 평이다.

먼저 세션 1에서는 조용석 원장이 ‘Current Concept of Sinus Bone Regeneration: Impact of Hydraulic Lift Sytem’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이어 김진만 원장은 ‘합병증을 줄이기 위해 알아야 할 것: 어버트먼트 선택부터 보철물 디자인까지’를, Li Yun Sheng 원장이 ‘임플란트 주위 연조직의 양: 생물학적 기초로부터 임상 실천까지’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1시간으로 구성된 세션 2에선 조용석 원장이 ‘Sinus Bone regeneration with GBR’을 주제로 성공적인 라이브서저리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세션 3에선 Wu Hao Yang 원장이 ‘임플란트 성공의 요소’를, Fu Gang 원장은 ‘전치부 심미 임플란트의 임상 대책 및 테크닉’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장 외부에 마련된 부스도 발길을 모았다. 특히 데모 부스에선 키트를 이용한 데모에 참여하기 위한 참가자들의 줄이 이어졌다.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템의 기술력과 제품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평가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