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Damon System 트렌드 살핀다
상태바
신흥, Damon System 트렌드 살핀다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10.2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7일 신흥연수센터서…황성진 원장 연자로 임상 노하우 전수 예정

 

㈜신흥이 오는 11월 27일 신흥연수센터에서 ‘My 14 years of experience and contemporary view of Damon System’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의 연자 린치과 황성진 원장은 그동안 개원가에서 환자를 진료하면서 쌓아온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Damon System의 현재 트렌드를 함께 짚어볼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크게 네 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Session 1은 ‘History & contemporary view of Damon system’이라는 주제로 Damon system이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고 현재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를 점검해보는 시간으로 꾸려진다.

Session 2에서는 ‘Clinical consideration to maximize efficiency of Damon system in  Nonextraction cases’를 주제로, 데이몬 시스템을 활용한 비발치 교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어 Session 3에서는 ‘Clinical consideration to maximize efficiency of Damon system in Extraction cases’를 주제로 Session 2와 상반되는 발치 교정에 대해 알아본다.

마지막으로 Session 4는 ‘Clinical implication of facial rotation in growing patients’, 즉 성장기에 있는 환자에 대한 교정 치료 증례를 함께 살펴보며 세미나가 마무리될 예정이다.

황성진 원장은 다양한 증례를 소개하며 세미나가 끝난 뒤에는 참석자들과의 질의 응답시간을 통해 궁금한 사항에 대해 함께 이야기해보는 시간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등록방법은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으로 등록하거나 전화(080-840-2876)로 문의 가능하며, 덴탈비타민 회원은 등록비 할인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