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ube Plate 핸즈온 코스 ‘부산상륙’
상태바
C-Tube Plate 핸즈온 코스 ‘부산상륙’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6.11.0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ube 형태 별 식립 및 제거방법 다뤄…Bio 교정 증례 및 핸즈온으로 ‘풍성’

(주)신흥이 그간 서울 지역에서 진행해오던 ‘C-Tube Plate Hands-On Course'를 오는 12월 8일 부산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한림대 강동성심병원 치과교정과 정규림 교수가 코스 디렉터로 나선다. 아울러 연세 김영준 치과 김영준 원장과 경희대 교정과 김성훈 교수가 코스 인스트럭터로 세미나를 이끈다.

참고로, C-Tube는 ▲T타입 ▲Bended I타입 ▲Cross 타입 ▲I 타입으로 나뉜다. 이중 T타입은 ‘Posterior intrusion and distalization case’에, Cross 타입은 ‘Anterior lingual retraction case’, I 타입은 ‘Buccal shelf를 활용한 식립 case’에 적용 가능하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오전 세션에서 ‘I형 C-Tube(상하악 전치부/Retromolar Pad) 식립 및 제거 시 시행착오 극복하기’라는 주제가 다뤄질 예정이다. 이어 ‘JIN-E Screw Double-neck Design’ 강연과 핸즈온 실습이 진행된다.

이후 세미나 일정에서는 ‘Bio 교정과 C-Tube를 이용하여 특이하고 어려운 증례 해결하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면서 매복치의 약간 견인, 전체 치열 원심이동, 개방교합과 TMJ 환자 등 임상의 여러 케이스를 살핀다. 이밖에 ‘T형 C-Tube(상하악 구치부) 식립 및 제거 시 시행착오 극복하기’라는 주제 하에 T타입 활용법도 함께 다뤄진다.

세미나 참여 희망자는 덴탈세미나 홈페이지(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덴탈비타민 회원은 2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