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몬 시스템에 대한 이해 'Upgrade'
상태바
데이몬 시스템에 대한 이해 'Upgrade'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6.11.08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 Day Hans-on 코스 종료…제품 사용 노하우 및 개별 증례 살펴

Damon System Smile arc를 위한 2-Day Hans on Course 세미나가 지난달 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코스의 주요 연자로 Damon User Group 회장인 박창석 원장이 나서, 데이몬 시스템 관련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1일차 세미나에서는 ‘What is the Damon system?’ ‘Damon system 6 keys'라는 주제 하에, 데이몬 시스템에 대한 개괄과 시스템 사용 시 염두에 둬야 할 6가지 주요 포인트를 짚었다.

이어진 2일차에서는 ‘Smile Arc Bracketing Hands-on’, ‘CII, CII Bite Turbo Hands-on’, ‘Arch Wire Application Hands-on’, ‘CII, CIII Ext & Non extraction cases by using Damon system’이라는 주제로 브라켓 적용법과 비발치 케이스를 다뤄보는 강의와 실습이 진행됐다. 이밖에 Damon 브라켓 7-7 1 set와 bonding 실습모델, 와이어 등이 제공되기도 했다.

이날 코스에서 한 참석자는 “박창석 원장이 본인의 연구결과와 직접 치료 케이스로 강연을 진행해 더 신뢰가 갔고, 이해 또한 쉬웠다”고 참석 후기를 설명했다.

(주)신흥은 이번 세미나 외에 다양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세미나 목록을 확인하고 싶다면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 사이트를 통해 하면 된다.

전화 문의: 080-840-2876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