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온으로 임플란트 시술 자신감 UP
상태바
핸즈온으로 임플란트 시술 자신감 UP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11.10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박창주 교수‧김진만 원장 초청 10회에 걸친‘임플란트 트레이닝 코스’성료…다양한 임상케이스 실습
▲오스템임플라트 박창주 교수·김진만 원장 초청 'Implant training course' 수료식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 이하 오스템)의 박창주 교수, 김진만 원장 초청 Implant training course가 지난달 30일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지난 7월 시작해 총 10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양대학교병원 박창주 교수와 서울리더스치과 김진만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그동안 국내외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참가자들과 아낌없이 공유했다는 후문.

특히 두 디렉터는 트레이닝 코스가 진행되는 동안 핸즈온과 라이브서저리 등에서 참가자들과 다양한 임상케이스 수술을 함께 진행하며, 참가자들에게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줘 호평을 받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코스를 통해 실제 임상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케이스를 실습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면서 “직접 임플란트 시술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참가자들이 갖고 돌아가게 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트레이닝 코스에는 박창주, 김진만 두 디렉터 외에도 한양대학교병원 전재윤 교수와 서울미시간치과 이준호 원장, 서울바른치과 김하양 원장, 내이처럼치과 전진 원장이 패컬티로 참여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