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YESDEX서 독보적 이벤트로 눈길
상태바
신흥, YESDEX서 독보적 이벤트로 눈길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11.16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S · TF Adatpvie · Denture Liner 등 핸즈온 고객 몰려…DV서포터즈의 노하우 공유로 ‘호응’
▲ YESDEX 2016에 참가한 신흥

(주)신흥이 YESDEX 2016에서 다양한 체험부스와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2일과 13일 부산 BEXCO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16년도 영남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16)에 참가해, 다양한 베스트 제품들을 소개하고 이와 함께 실속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먼저 전시장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 부스에서는 10g 이상 구매 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특히 Shinhung Implant System(이하 SIS) 부스와 엔도 부스에서는 DV 서포터즈의 활약이 돋보였는데, 이들은 관람객들과 더불어 서로의 임상 노하우를 공유해 실질적 도움이 됐다는 후문.

▲모터 핸즈온 코너에 방문한 치과의사가 이를 시연해 보고 있다
▲ DV서포터즈의 활약이 돋보인 SIS 임플란트 부스

아울러 신흥은 SIS Starter Kit와 임플란트 모터 등에 대한 특판 행사를 진행했으며, 뛰어난 초기 고정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Luna S의 핸즈온 부스에도 많은 사람이 몰렸다.

엔도 부스의 TF Adaptive에는 핸즈온을 체험해보려는 관람객이 많았고, 엔도 부스에서도 DV서포터즈의 활동으로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임상에서의 사용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는 장으로 활용됐다.

참고로 TF Adaptive는 기존의 단순 왕복 Reciproc 모션의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해 개발된 엔도 모터로, 근관 내 토크에 따라 움직임을 바꾸는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신흥 관계자는 “이 제품은 기존 타사 제품에 비해 파일의 수명을 늘려주고 잔사배출 최대화를 이끌어내 술 후 통증 문제도 감소시켜 주는 제품으로 출시이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 유니트체어 체험 부스

이외에도 영구접착용 시멘트 Nexus RMGI, 레진부터 지르코니아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유니버셜 본딩 Optibond Versa, 자극이 적고 물성이 우수한 DENTURE LINER 등이 새롭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신흥의 스테디셀러인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합리적인 유니트체어 Taurus C1 등은 꾸준한 인기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신흥은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2016/2017 신흥 종합카달로그’ 교환권을 발행해,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신흥 관계자는 “매 전시회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제품 전시와 이벤트에 힘쓸 것”이라며 “전시를 통해 고객과의 점점을 극대화 하는 것이 목표”라고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덴처케어 상담부스
▲부스에서 진행된 MTA 강연에 많은 관람객들이 자리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