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교정의를 위한 ‘JIN-E Screw’ 출시
상태바
신흥, 교정의를 위한 ‘JIN-E Screw’ 출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11.2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 받은 Double-neck 디자인 ‘눈길’…둘 이상의 탄성제품 동시 사용 가능 등 효율성 제고

㈜신흥이 특허 받은 ‘Double-neck’ 디자인으로 교정치료의 효율성을 높인 ‘JIN-E Screw’(제조사 진바이오메드 한국)를 출시해 기대를 모은다.

신흥 관계자는 “교정용 screw인 JIN-E Screw는 다른 어떤 제품보다 특별히 임상가들을 위한 제품 디자인과 구성이 눈길을 끄는 제품”이라며 “이 제품은 많은 임상의가 기존 제품들을 사용하며 겪은 문제점과 애로사항을 보완했다”고 밝혔다.

▲ JIN-E Screw

신흥 측에 따르면 JIN-E Screw의 가장 큰 특‧장점은 ‘Double-neck’ 디자인인데, 이는 특허받은 디자인으로서 여타 제품들과 달리 두 개 이상의 탄성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으며 대구치 루트와 나란히 경사식립이 가능함과 동시에 고무줄도 쉽게 걸릴 수 있도록 해 교정치료의 효율성을 높였다고 한다.

또한 JIN-E Screw는 0.7mm 직경의 내장 Hole을 통해 교정용 와이어는 물론 가장 두꺼운 ‘022’ 와이어까지 통과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어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Screw body가 Modified Cylindrical type으로 돼 있어 높은 절삭력과 강한 고정력이 특징이다.

아울러 1.6/ 6mm , 8mm , 10mm 등 임상의들이 가장 많이 찾는 사이즈의 제품으로 종류를 간소화했으며, 다양한 와이어가 통과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신흥 관계자는 “JIN-E Screw는 지난 10월 개최된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서 첫 선을 보이며 교정임상의들의 주목을 받았다”면서 “임상의가 정말로 원하는 부분을 모두 담은 제품인 만큼 앞으로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JIN-E Screw는 앞으로 신흥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관련 문의는 080-840-2876으로 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