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inus Hands-on 세미나 성황
상태바
신흥, Sinus Hands-on 세미나 성황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6.11.3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악골 골이식과 Crestal 및 Lateral approach 실습 진행…핵심 짚는 강연으로 ‘호평’
▲신흥 Sinus Hands-on 세미나

(주)신흥에서 운영하는 Sinus Hands-on 세미나가 김현종(가야치과병원) 원장 초청으로 지난 5일과 19일 열렸다.

본 세미나에서는 상악골 골이식과 Crestal 및 Lateral approach 실습이 진행됐으며, 상악동 골이식 관련 해부학 지식과 상악구치부 치료전략에 대한 내용이 다뤄졌다.

또한, 본 세미나에서는 상악동 골이식과 대체 치료계획, 여기에 Pre-operative screening, Lateral appraoch와 Crestal approach 등의 접근법을 짚고 식립 시기와 보철 시기에 대한 논의가 펼쳐졌다.

세미나 현장에서 김현종 원장은 SINUS KIT 개발자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참가자들에게 체계적 프로토콜을 제시하는 데 중점을 둔 것으로 전해졌다. Sinus에 대한 체계적 강의 전달은 물론, 시술영상을 함께 보고 노하우를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는 평이다.

참가자들은 강연 내용은 물론, 이번 연수회를 위해 특별 제작한 Pig-jaw와 오리알 실습에 대해 호평했다. 한 참석자는 “주변 지인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주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운 강의였다”면서 “자세한 강의와 실습, 강의 중 핵심을 짚어주는 연자의 강의 흐름이 이해를 도왔다”고 평했다.

(주)신흥에서 준비하는 다른 세미나 정보는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화문의: 080-819-2261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