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덴탈 ‘VITA User Seminar’ 호평
상태바
클리어덴탈 ‘VITA User Seminar’ 호평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6.12.07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TA 블록‧파우더 사용에 대한 프로토콜 제시…국내외 연자 노하우도 공유돼 눈길
▲클리어덴탈 VITA User Seminar 세미나

(주)클리어덴탈이 주최한 VITA User Seminar가 지난달 26일과 27일 신흥연수센터에서 열렸다. 본 세미나에는 치과 및 치과기공소에서 100여 명이 참석해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주)신흥이 후원한 이번 세미나는 90년 전통의 독일 VITA 사의 제품인 VITA 블록과 VITA 파우더의 제품 활용에 대한 내용이 다뤄졌다. 연자들은 세미나를 통해 제품 사용 프로토콜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했다.

연자로는 박현식 원장(하임치과)와 김희철 원장(더블유화이트치과), 김기엽 원장(부산스마트e치과의원), Maurice Thomas Anderson(Vita Master Dental Technician), 윤원상 소장(윤원상치과기공소) 등이 나서 세미나를 이끌었다.

26일에는 Maurice Thomas Anderson이 ‘VITA CAD/CAM Materials Guide’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으며, 김희철 원장이 ‘SUPRINITY PC : What’s new?’ 라는 주제로 타 블록과 SUPRINITY의 특장점에 대해 짚었다.

27일에는 26일에 이어 Maurice Thomas Anderson이 ‘VM9 VMK Master의 정확한 이해’라는 주제로 핸즈온 강연을 마련해 호평을 받았다.

세미나 참석자들은 “어렵게 느껴졌던 VITA 블록 및 파우더를 쉽고 체계적으로 다룰 방법을 찾을 수 있었다”면서 “오랫동안 VITA 제품을 사용한 유저 노하유를 경험할 기회가 돼 좋았다”고 밝혔다.

(주)클리어덴탈은 향후에도 국내 치과의사회 치과기공사를 비롯해, 해외 연자까지 포함하는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제품과 세미나 문의사항은 (주)클리어덴탈(02-773-2523)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