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C-Tube Plate’ 핸즈온 성료
상태바
신흥 ‘C-Tube Plate’ 핸즈온 성료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12.1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ube, Mini Screw처럼 사용하기’ 주제로…제품 특징 및 노하우 전수

㈜신흥이 주최한 ‘C-Tube Plate Hands-On Course’ 세미나가 지난 8월부터 12월까지 총 8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매달 여러 차례 진행돼 원하는 날짜에 세미나를 들을 수 있도록 한 이번 세미나는 각각 8월25일과 9월1일, 22일, 29일, 10월20일, 11월3일, 11월24일, 12월1일에 진행됐으며, 같은 커리큘럼의 세미나를 원하는 날짜에 수강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C-Tube, Mini Screw처럼 사용하기’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Course Director 정규림 교수(한림대 강동성심병원 치과교정과)의 진행 하에 Course Instructor 김성훈 교수(경희대치과병원 교정과)와 모성서 교수(카톨릭대학교 성바오로병원 치과교정과)가 함께 세미나를 이끌었다.

이번 세미나에는 평소 급속 교정 등 Bio 교정에 관심을 갖고 있던 선생님들의 참여가 많았으며, 핸즈온에는 수강생의 시각에 맞춰 상세한 설명이 이어졌다.

특히 정규림 교수는 C-Tube 종류에 따른 식립 방법과 노하우를 공유해 호응을 얻았다.

또한 교정과 원장들의 눈높이에 맞춰 Incision과 Suture까지 세세하게 알려주는 연자의 강의에 대한 만족감이 높았다.

Bio교정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는 C-Tube는 다양한 특장점을 통해 기존 교정 방법보다 보다 더 빠르고 안전하게 치아 이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이번 세미나를 통해 C-Tube를 실제 진료에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익히는 시간이 되었으며 제품을 처음 접해보는 선생님들의 적극적인 관심이 이어졌다.

C-Tube 제품에 대한 문의는 전화(080-840-2876)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