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C 임플란트연수회 저력 발휘했다
상태바
A.T.C 임플란트연수회 저력 발휘했다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12.16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상윤 원장, 기초부터 GBR, Sinus Graft 등 전 과정 꼼꼼히 설명

㈜신흥이 후원하고 A.T.C임플란트연구회 오상윤 원장(아크로치과)이 이끄는 ‘A.T.C 임플란트연수회’가 지난 10월 29일부터 12월 4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신흥연수센터에서 진행됐다.

이번에 진행된 하반기 세미나는 신흥과 A.T.C임플란트연구회가 올해 4번째로 함께한 세미나로, 치과계 연수 활동에 적화된 신흥연수센터와 인기연자인 오상윤 원장의 만남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다는 평이다.

총 8회차의 기간 동안 오상윤 원장은 Suture의 기초 개념부터 성공적인 GBR, 수술 접근 방법, Bone Graft, Soft tissue management, Sinus Graft 등 임플란트에 대한 전 과정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참석자들이 이를 익혀나갈 수 열정적인 강의와 질의응답을 진행하였다.

이외에도 임상에서 수술 시 꼭 알아야 할 기본적인 개념부터 수술에 임하는 자세 등 기본부터 심화까지 다뤘으며, 실습을 진행한 뒤 이에 대한 피드백으로 연자의 임상 노하우가 제시됐다.

참석자들은 “임플란트 연수회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A.T.C임플란트 연수회답게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얻어갈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후기를 전했다.

A.T.C 임플란트연구회의 임플란트 세미나는 ㈜신흥의 후원 하에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관련 세미나 문의 및 등록은 아크로치과를 통해서 하면 된다.

문의. 02-3272-7528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