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ube Plate 핸즈온’ 부산서 성황
상태바
‘C-Tube Plate 핸즈온’ 부산서 성황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12.2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형 C-tube 식립 및 제거 노하우 공유‧특허받은 JIN-E Screw 사용법 전수
▲부산서 진행된 C-tube plate Hands-On Course

(주)신흥의 ‘C-Tube Plate Hands-On Course’ 부산 세미나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지난 18일 부산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세미나는, 서울에서 여러 차례 열렸던 C-Tube 세미나 못지않은 열기를 자랑했다는 후문.

이번 세미나에서는 한림대 강동성심병원 치과교정과 정규림 교수가 Course Director로 나서 세미나를 이끌었으며, 연세김영준치과 김영준 원장과 경희대 치과대학 교정과 김성훈 교수ᅟᅡᆨ Course Instructor로 세미나를 함께 진행했다.

‘I형 C-Tube (상하악 전치부/Retromolar Pad) 식립 및 제거 시 시행착오 극복하기’를 주제로 펼쳐진 이번 세미나에서는 I타입의 C-Tube 활용법을 비롯해 'JIN-E Screw Double-neck Design'을 주제로 JIN-E Screw 제품 사용법과 특허를 받은 Double-neck 디자인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이외에도 ‘Bio 교정과 C-Tube를 이용하여 특이하고 어려운 증례 해결하기’를 주제로 매복치의 악간 견인, 전체치열 원심 이동, 개방교합과 TMJ 환자 등의 케이스를 살펴봤으며, ‘T형 C-Tube(상하악 구치부) 식립 및 제거 시 시행착오 극복하기’를 주제로 T타입 활용법을 익히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이어 핸즈온 시간은 강의를 바탕으로 한 실습으로 꾸려졌으며, 수강생들은 연자와 질의응답을 주고받으며 적극적으로 강의에 임했다.

세미나 참가자는 강의에 높은 만족을 표하면서 “강의를 통해 C-Tube와 JIN-E Screw 등 제품에 대한 괌심이 많아졌다”고 입을 모았다.

신흥 관계자는 “Bio교정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는 ‘C-Tube’는 다양한 특장점을 가졌다”면서 “‘C-Tube’는 기존 교정방법보다 더 빠르고 안전하게 치아 이동을 가능케 하는 제품으로 세미나를 통해 교정의들 사이에서 더욱 주목받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세미나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만큼 Advanced 코스에 대한 문의도 많다”며 “향후 많은 분들이 필요로 하는 세미나를 준비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 문의는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홈페이지나 전화(080-840-2876)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