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우수 샤인점 ‘군산점’ 선정
상태바
올해의 우수 샤인점 ‘군산점’ 선정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12.2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대표자 모임 진행… 유니버셜 본딩제 ‘OptiBond Versa’ 등에 우수 제품군 시상도

 

샤인덴탈이 지난 16일과 17일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샤인덴탈  2016 대표자 모임’을 진행했다.

이번 대표자 모임에서는 상품 별 최우수, 우수 지점 시상식이 이루어졌으며 새롭게 오픈한 7개 신규점에 대한 인증패 수여식도 함께 진행됐다.

올해의 최고 최우수 샤인지점으로는 매출, 입금, 교육 참석 등 다방면 평가 부분에서 최고점을 받은 군산점이 선정됐다.

이번 샤인점 시상에서는 ㈜신흥, ㈜신성치과기재 등 각 사에서 지원한 제품군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신흥의 유니버셜 본딩제 ‘OptiBond Versa’, 덴처케어 필수품 ‘Denture Liner’, 영구접착용 시멘트 ‘Nexus RMGI’, 샤인덴탈에서 수입,판매하는 미국시장 판매1위 국소마취제 ‘NOVOCOL’, 그리고 신성치과기재와 클리어덴탈, 신구덴탈 등의 상품이 선정됐다.

종합 최우수상에는 군산점 지점이 선정된 가운데, 각 항목별 최우수상은 잠실점, 대
전북부점, 광주남부점, 광주북부점, 천안남부점 등이 선정돼 시상이 이루어졌다.

매년 진행되고 있는 대표자 모임은 샤인덴탈의 결속력과 향후 비전을 공유함은 물론, 우수 샤인점 시상과 신규 사인점 인증패 수여 등을 진행하며 한 해의 성과를 정리하는 뜻 깊은 시간으로 자리했다.
 
샤인덴탈은 “앞으로도 매년 대표자 모임을 통해 결속력을 다져 나가고, 편리한 제품 공급을 통해 품질 개선도 이뤄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