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치대 학생회 LT로 본격 활동 개시
상태바
경희치대 학생회 LT로 본격 활동 개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1.1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8대 신임학생회 및 임원단‧교수진 참석…“구성원과 소통 통해 학생회 활동 꾸릴 것”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2017년도 Leadership Training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학장 박영국 이하 경희치대) 제48대 학생회 (회장 김종필)가 ‘함께 만드는 큰 울림’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학생회는 첫 번째 일정으로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에서 ‘2017년도 Leadership Training (이하 LT)’을 개최했다. 이날 LT에는 박영국 학장을 비롯한 보직교수와 47대 학생회 ‘동행’ 및 예과 학회 임원 등 총 26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박영국 학장의 격려사로 시작했으며, 이어 전임 학생회의 사업결과 보고와 신임 학생회의 사업계획 발표가 이어졌다.

특히 LT참가자들은 2017년 개교 50주년을 맞아 경희치대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가치 창출을 위한 구성원들의 노력과 소통이 필요하다는 데 공감을 표하며 뜻 깊은 시간으로 마무리했다.

김종필 신임 학생회장은 “학생자치와 학교발전을 위해 경희치대 구성원 모두의 의견을 듣고 학생회 활동을 꾸릴 것”이라며 “학생회 임원과 교수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48대 학생회는 LT를 시작으로 ‘경희치대 발전’이란 공동 목표를 바탕으로 모든 구성원이 소통하고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단 각오다.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48대 학생회 일동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