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으로 돌아가자! ‘치과 봉합술 총정리’
상태바
기본으로 돌아가자! ‘치과 봉합술 총정리’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2.2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8일 신흥연수센터서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 연수회 개최
▲박정철 교수

(주)신흥이 주최하는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 연수회가 내달 18일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BACK TO THE SUTURE’ 세미나는 임팩트 있는 강의로 지난해에도 시작 전부터 등록 조기 마감을 달성하고 추가 참석 요청이 쇄도했을 만큼 인기 강연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세미나의 연자인 단국대학교치과병원 치주과 박정철 교수는 “치과 영역 봉합술의 모든 것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세미나를 통해 봉합에 대한 고민 해결과 임상 레벨 업그레이드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정철 교수는 이번 세미나에서 ▲치과 봉합술 총정리 ▲술식 부위별 봉합술 적용 등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강의 뒤에는 ▲임플란트 ▲GBR ▲치주성형수술 ▲발치와 보존술 등 치과 모든 술식에 최적화된 봉합술을 직접 실습해보며 실전 감각을 익히는 시간을 갖는다.

실습 시간에는 단국대학교치과병원 치주과 조인우 교수가 Faculty로 참석해, 참석자들의 원활한 실습을 도울 예정이다.

등록방법은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으로 등록하고, 080-819-2261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