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KAOMI서 전시‧강연 진행 ‘눈길’
상태바
네오, KAOMI서 전시‧강연 진행 ‘눈길’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3.1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Ridge Wider Kit‧IS-III active‧Neo NaviGuide 선봬…허영구‧김종엽‧김중민 원장 강연도
▲KAOMI 전시회에 참가한 네오바이오텍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이 지난 11일과 12일 양일간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열린 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이하 KAOMI) 학술대회에 참가해 신제품인 Ridge Wider Kit와 IS-III active, Neo NaviGuide 등을 선보였다.

IS-III active는 Micro Groove 디자인을 적용해 active는 Bone Loss를 방지하고 잇몸 Sealing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으로 Thread도 0.9 Pitch로 증가해 Bone과 임플란트 간 접촉 면적을 늘려 고정력과 골융합률을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임플란트 하부의 Cutting Edge도 2배 이상 넓어져 식립감과 고정력을 향상시키고 S.L.A. Surface의 공정기술 개선으로 1.4배 이상 표면적이 늘어났다.

또 Neo NaviGuide Kit는 별도 장치 없이 모든 Drill과 Sleeve가 밀착되도록 디자인돼 더욱 정확하고, Offset Design으로 Sleeve의 높이(Offset)를 조절해 치아 간섭이나 잇몸 높이를 고려한 플래닝이 가능하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

이날 전시장에서는 지난달 출간된 허영구 원장의 상악동 임플란트 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Minimally Invasive Sinus Surgery』도 함께 판매됐다.

이 책에는 다양한 골질 및 잔존골을 차팅하는 방법부터 효과적인 초기고정을 얻어낼 수 있는 ‘self-compaction’기법과 치조정-골수-상악동저의 부위별 특성에 맞는 임플란트 고정 기법인 ‘CMI fixation’, 그리고 상악동막을 손상시키지 않고 안전하게 상악동막을 거상하는 SCA/SLA 테크닉까지, 상악 구치부에서의 임플란트 식립에 필요한 모든 원리와 시술 가이드 라인이 정리돼 있어 참가자들의 관심을 받았단 후문.

▲허영구 원장의 강연 모습

한편, 둘째 날인 12일에는 허영구 원장이 연자로 나서 ‘Anytime loading in implant dentistry’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허 원장은 자신의 독창적인 챠팅 방법을 소개하며 골질에 알맞은 식립 방법과 실질적 임상팀, 그리고 IS-III active, Anytime Loading에 대해 강의했다.

아울러 이날 진행된 허영구‧김종엽 원장의 강의는 4월 중순 네오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또 같은 날 B1 컨퍼런스룸에서는 김중민 원장의 Neo NaviGuide 소개, Workflow 및 임상 증례에 대한 강의와 Hands-On이 진행돼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