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전년 대비 연결매출액 24.1% 상승
상태바
오스템, 전년 대비 연결매출액 24.1% 상승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7.04.0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출액 3446억원 달성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R&D 투자 및 신제품 개발 주력 방침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달 31일 서울 가산동 본사에서 제20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

20여명의 주주가 참석한 이번 주총은 지난 3월 취임한 엄태관 대표이사가 의장을 맡았으며, 영업, 감사, 재무제표 등의 보고와 주주승인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엄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꾸준한 신제품 개발을 통한 적극적인 영업활성화 추진 및 해외시장 공략 강화 방침을 설명했다.

특히 엄 대표이사는 지난 3년 연속 매출 목표를 초과 달성한 부분을 강조했으며, 2016년에는 전년 대비 연결매출액이 24.1% 신장한 3,446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이날 주총에서는 BA, SOI 등 임플란트 분야의 신제품 출시 현황과 부동의 1위 판매율을 기록중인 K3, 영상장비 출시 등에 대한 상황도 전해졌다.

엄태관 대표이사

또한 엄 대표이사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토탈솔루션 제공을 위해 임플란트를 비롯한 유니트체어, 영상진단장비, 치과 재료 등의 분야에 R&D 투자를 보다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Digital dentistry 시대에 맞춰 CT, CAD/CAM 시스템 등의 연구개발과 기반기술인 IT분야 강화를 통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혁신기술과 신제품 개별을 적극 추진할 계획도 밝혔다.

엄 대표이사는 “오스템은 글로벌 리딩기업으로서 시장지배력을 확대하고, 장비와 재료 등의 전분야를 강화해 올해도 높은 성장을 이루어 나아갈 계획”이라며 “신제품 개발 강화, 품질 향상, 해외시장 공략 강화, 직원 교육프로그램 개발과 양성 강화, 고성과 창출 업무시스템 구축 등 2017년 5대 경영방침을 적극 실천해 나아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