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바이오, CH오랄겔 적극 홍보 나선다
상태바
아이오바이오, CH오랄겔 적극 홍보 나선다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4.2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국‧일반인 대상 ‘우리 집 입 속 염증 연고’ 캐치프레이즈로 홍보 강화

아이오바이오(대표 윤홍철)은 클로르헥시딘글루콘산염이 1% 함유된 CH오랄겔을 일반인을 대상으로 적극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아이오바이오 관계자는 “치과뿐 아니라 약국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우리 집 입속 염증 연고’란 캐치프레이즈로 CH오랄겔 홍보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오바이오 측에 따르면, CH오랄겔에 함유된 클로르헥시딘글루콘산염은 플라으와 세균을 컨트롤 하는 효과가 있어 잇몸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오바이오 관계자는 “임플란트 수술 및 치주 수술 전후에 활용하면 세균 감염과 기타 부작용 발생을 방지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CH오랄겔은 칫솔이나 시린지 등을 활용하여 환자의 치아 및 치주에 도포할 수 있으며, 특히 두 줄 모 칫솔에 소량 짜내어 와타나베 법으로 도포하면 치주건강의 회복 및 세균·염증성 질환의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며 “CH오랄겔은 ‘일반의약품’으로 환자가 꾸준히 사용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가정에서도 구강 염증 치료 및 관리가 수월해 질 것”이라고 밝혔다.

또 그는 “브레스뷰로 구취를 진단하고 CH오랄겔로 관리하며 구취치료를 진행하는 걸 추천한다”며 “기존 클로르헥시딘 용액과는 달리 국소도포가 가능해, 구강 점막과의 불필요한 접촉을 줄이고 구강건조 등 부작용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 문의 및 활용 방법은 유선전화(02-561-5101)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