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시술의 모든 것 ‘GAO 18기’ 모집
상태바
임플란트 시술의 모든 것 ‘GAO 18기’ 모집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4.2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임플란트 연구회 정규과정 참가자 모집…ELIT Plus코스‧ALIS Plus코스

임플란트를 보다 쉽고 안전하게 시술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글로벌 임플란트 연구회(Global Academy of Osseointegration 이하 GAO)가 18기 정규과정 모집에 나섰다.

이번 GAO 정규과정은 Essence Live Implant Training Plus(ELIT) 코스와 Advanced Live Implant Surgery Plus(ALIS)코스 두 가지 교육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허영구 원장을 비롯해 김남윤‧김종화‧김종엽‧김중민 원장 등 5명이 메인디렉터로 나서 각 코스를 이끌 예정이다.

또한 각 분야의 유명 교수 및 강사들이 초청연자로 나서 기초부터 응용, 다양한 실습까지 임플란트 시술의 전반을 경험할 수 있다고 GAO 관계자는 밝혔다.

강연을 살펴보면, ELIT Plus코스는 내달 20일부터 7월 9일까지 진행되며 총 6회에 걸쳐▲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절개와 봉합법 ▲임플란트 치료를 위한 진단 등 기초에 충실한 강연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1‧2회 차는 내달 20일과 21일에 진행되며 ‘Essence Anatomy & Implant Placement for Implant Dentistry’를 주제로, 3‧4회 차는 6월 17일과 18일에 ‘Essence of Implant Prosthetics’를 주제로, 5‧6회 차는 7월 8일과 9일에 각각 ‘Essence of Implant Dentistry’, ‘Live Surgery’ 강의으로 진행된다.

ALIS Plus 코스는 다양한 시각의 지견들과 고급화된 임상 술식을 공유하는 등 강의내용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프로그램으로 총 8회 걸쳐 진행된다.

1‧2회 차는 6월 24일과 25일에 진행되며 ‘고급 연조직 처치’, ‘GBR 노하우’ 강연이 진행되며, 3‧4회 차는 7월 15일과 16일에 ‘전치부의 심미적인 치료 및 보철’을 주제로, 5‧6회 차는 ‘Essence of Implant Dentistry’, ‘Live Surgery’ 강의가, 7‧8회 차는 10월 28일과 29일에 ‘Implant Complication & Management’, ‘Live Surgery’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GAO 관계자는 "GAO 교육프로그램의 특징은 참가자가 직접 시술하는 Live Surgery를 Faculty의 지도하에 팀 단위의 치밀하고 계획적인 수술을 진행하고 강의와 실습의 1:1 학습이 이뤄진다“면서 ”최첨단 시청각 장비를 이용한 강의, 동물과 모델을 통한 실전과 같은 실습이 이뤄진다는 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GAO 동문모임을 통한저널리뷰, 외부특강 등으로 지속적인 학술 교류와 친목을 다질 수 있고, 참가자 수술실 스탭을 위한 별도의 임플란트 수술 세미나도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GAO 교육프로그램 수강 시 Director 및 Faculty와의 지속적인 교류는 물론, 향후 진행되는 정규코스 무료 청강도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GAO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강의 및 각 코스를 무한 재수강 할 수 있는 특전도 제공된다.

GAO 관계자는 “수강자들의 만족도가 회를 거듭할수록 계속 높아져 가고 있다”며 “이번 과정도 개원가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 문의는 GAO 사무국(02-548-2877)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