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 성료
상태바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 성료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7.05.08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후원으로 SIS 이용한 핸즈온 코스 호응…기초부터 실전까지 연자 노하우 공유

㈜신흥이 후원하는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가 지난 3월 5일부터 4월 23일까지 총 5회에 걸쳐 마무리 됐다.

덴트포토 임플란트 연수회는 임플란트의 기초를 다져주는 기초 세미나로서 식립, 보철, 치주, Sinus까지 각각의 주제에 맞는 강의와 실습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연수회 연자인 임필 원장(NY필치과)은 임플란트의 기초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으로 다뤘다.

먼저 1회차에서는 임플란트의 외과적 술식에 대한 강연과 이에 대한 실습이 진행됐으며, 2회차에서는 임플란트 보철적 술식 강연과 실습이 진행됐다. 그리고 3~4회차에서는 각각 골이식술과 치주수술, 상악동 거상술을 주제로 강연과 실습이 진행됐으며, 마지막 5회차에서는 전치부 임플란트 및 임플란트 교합에 대한 강연이 이어졌다.

실습시간에는 신흥 임플란트 SIS(SHINHUNG IMPLANT SYSTEM)제품을 통한 실습이 이루어졌다.

대표적으로 Implant Surgery Kit와 신제품 Hydro-Lateral Approach 키트를 사용한 임플란트 식립 및 상악동 거상술 핸즈온이 진행돼 호응을 얻었다.

연수회 참석자들은 “기본적인 내용부터 배울 수 있어서 실제 임상에서 환자에게 바로 적용할 수 있었다”, “임플란트 임상뿐만 아니라 치과의사로서의 자세와 태도까지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후기를 전했다.

㈜신흥이 후원하는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는 신흥연수센터에서 상시 개최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