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재단, APA서 ‘올해의 NPO상’
상태바
스마일재단, APA서 ‘올해의 NPO상’
  • 이아진
  • 승인 2017.05.1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지역서 필란트로피 정신 실천하는 리더로 뽑혀…치과의사 헌신적인 봉사정신 인정 받아

 

스마일재단(이사장 나성식)은 지난 달 2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3회 아시아필란트로피어워드(이하 APA)서 ‘올해의 NPO상’을 수상했다.

APA는 종교, 이념, 분야, 단체의 규모에 차별을 두지 않고, 아시아 지역에서 필란트로피(Philanthropy) 정신을 실천하는 리더들을 찾아내 격려하는 자리로 심사는 비영리 분야에서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 100인의 재능기부를 통해 진행됐다.

심사위원단 100인은 1차 심사를 통해 부문별로 3인의 최종 후보를 선정하고, 이후 2차 심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아시아 지역에서 필란트로피스트 부문 김도현, NPO 부문 스마일재단, 청소년 필란트로피스트 부문 옹달샘, 여성 필란트로피스트 부문 이금연, 펀드레이저 부문 이현승, 공적 부문 고 백수남씨가 최종 선정됐다.

특히 스마일재단은 임원 치과의사들의 헌신적인 봉사정신과 직원들의 비전 몰입도를 호평 받았으며 초심을 잃지 않고 지속적으로 활동을 확대하고 있어 수상자로 결정됐다.

스마일재단 나성식 이사장은 시상식에서 “영예로운 상을 받게 돼 감사하다”며 “그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힘을 보태준 치과의들과 함께 받는 상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아직도 치과 의료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많다”며 “스마일재단이 해야 할 일들도 많은 만큼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