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A 근관내이식술 노하우 전수한다
상태바
MTA 근관내이식술 노하우 전수한다
  • 이아진
  • 승인 2017.05.2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내달 20일‧27일 신흥연수센터서…기구관리법‧임상케이스 분석 등 진행 예정

(주)신흥이 내달 20일과 27일에 각각 신흥연수센터서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세미나를 Basic Course와 Advanced Course로 진행한다.

유준상 원장

BioMTA 대표이자 유치과병원 유준상 원장이 강의 연자로 나서며, 세미나 신청은 Course의 진행 커리큘럼에 맞춰 신청이 가능하다.

Basic Course에서는 MTA monoblock을 해야하는 이유, 쉽고 빠른 근관내이식술, 근관내이식술 10년 임상통계, MTA Biofilling, 기구관리 및 제거법 등의 커리큘럼으로 MTA Biofilling의 기초를 다룰 예정이다.

반면 Advanced Course는 기존 유저들의 임상케이스 발표를 통해 임상 증례를 살펴보고 빠르게 Biofiling 하는 방법, 안전하게 MTA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볼 예정이다. 또한, 이러한 사례를 뒷받침해주는 발표 저널을 함께 살펴본 뒤 VRF(Vertical Root Fracture)의 원인과 예방법을 전하는 것을 끝으로 세미나가 마무리될 예정이다.

한편, (주)신흥은 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음달 3일과 4일 COEX에서 열리는 ‘SIDEX 2017’서 MTA 미니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덴탈세미나 홈페이지(www.dentalseminar.co.kr)로 온라인 등록이 가능하며, 덴탈비타민 회원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등록문의는 아래 번호로 하면 된다.

등록문의 : 080-801-1577,8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