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가성비 높인 국산 브라켓 출시
상태바
오스템, 가성비 높인 국산 브라켓 출시
  • 이아진 기자
  • 승인 2017.05.24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믹 브라켓 ‘WOW Advanced’·메탈 브라켓 ‘YES’…기존보다 더욱 강해진 내구성 구현

 

최근 자가결찰방식 교정은 기존의 일반교정보다 심미적으로 우수하고 치료기간이 짧다는 장점이 있어 주목받고 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비싼 수입 브라켓이 자가결찰교정의 대부분을 차지했지만 (주)오스템임플란트(제조사 (주)휴비트)의 'WOW Advanced'와 'YES' 등 품질 좋은 국산 브라켓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가격경쟁력이 확보됐다.

WOW Advanced

오스템의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 ‘WOW Advanced’는 Ceramic Injection Molding 공법을 이용해 바디의 내구성을 강화하고 정밀성과 투광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라믹 소재의 한계로 인식돼온 파절현상이 최소화돼 기존보다 더욱 강해진 내구성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곡선형태의 디자인으로 이물감을 최소화했으며, 형상기억합금으로 제작된 Cap은 로듐 코팅으로 바디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심미적으로도 뛰어나다는 평이다. 이밖에도 베이스에 알루미나 특수코팅을 입혀, 치아 표면 부착 시 탁월한 접착(본딩) 효과로 교정완성도가 높다고 한다.

YES

한편, 메탈 재질의 자가결찰 브라켓인 'YES’는 ‘WOW advanced’의 메탈 버전이다. ‘WOW advanced’의 장점을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서도, 강성이 훨씬 강한 메탈이 적용됐다. 특히, 견고한 디자인으로 슬롯의 정확도가 높아 완성도 높은 교정치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Cap은 전용 오프너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크기가 매우 작아(Low Profile Design, 11번 치아기준 2.4mm) 환자의 이물감 및 구강 내 상처를 최소화해주며 접착력(본딩력)이 강화돼 장착의 안정감이 높다고 한다.

임상- 上 WOW Advanced, 下 YES

오스템 관계자는 “자가결찰교정은 고무링이나 와이어를 묶는 과정이 없기 때문에 체어타임이 기존에 비해 단축된다”며 “짧은 교정기간으로 인해 의사, 환자 모두 만족하는 치료방법”이라며 “합리적 가격의 국산 자가결찰 브라켓의 인기가 계속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문의: (주)휴비트 080-318-2822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