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소바니시 ‘Fluor Protector’ 인기몰이
상태바
불소바니시 ‘Fluor Protector’ 인기몰이
  • 윤은미
  • 승인 2017.05.30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흐름성과 습윤성 뛰어나 도포 효과 탁월…지각과민증상‧탈회현상 예방에도 효과적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판매하고 있는 불소바니시 ‘Fluor Protector’(제조사: 이보클라비바덴트)가 우수한 흐름성과 높은 습윤성(침투성)을 앞세워 인기몰이 중이다.

‘Fluor Protector’는 송진 타입의 타 제품과 달리 점도가 매우 낮아 바니시가 쉽게 퍼지고 치아 표면에 빠르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일반 불소 바니시가 점성이 강해 도포가 쉽지 않은 반면, Fluor Protector는 액상타입이라 점도가 매우 낮다”며 “치아의 복잡한 표면구조에도 잘 흘러 들어가 고르게 도포할 수 있어 효과적인 불소 공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점도가 낮다 보니 환자들이 불소 도포 시 느끼는 이물감이 적고, 한 두 차례 브러싱만으로도 높은 불소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예민한 소아환자에게도 비교적 쉽게 시술할 수 있다는 게 오스템의 설명이다.

심미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송진이 뭉쳐 불소 농도가 일정하지 않으면 도포 후에 치아가 변색되는 경우가 많은데, ‘Fluor Protector’는 투명한 무색 바니시로 심미적으로 불편함 없이 도포할 수 있다.

또한 상쾌한 민트향으로 시술 시 환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 1회 분량 앰플형 포장으로 구성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Fluor Protector’는 뛰어난 불소 도포 효과로 이물감에 예민한 소아환자의 치아우식 예방은 물론, 심미성을 중요시하는 성인환자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으며, 교정치료 및 수술 후 우식 예방, 스케일링 또는 미백치료 후 지각과민증상 처치, White spot 등의 탈회현상 예방에도 효과적이라는 평이다.

오스템 담당자는 “건강하고 보기 좋은 치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치아 우식 예방에좋은 불소 바니시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며 “Fluor Protector는 우수한 흐름성과 습윤성, 뛰어난 심미성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 문의 070-4345-7594 >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