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C-Tube 세미나’ 대구서 연다
상태바
신흥, ‘C-Tube 세미나’ 대구서 연다
  • 이아진 기자
  • 승인 2017.06.1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9일 경북대 치과대학서…‘C-Tube Plate C-Tube Mini Screw처럼 다루기’ 주제로

 

신흥은 다음달 9일에 ‘C-Tube Plate C-Tube Mini Screw처럼 다루기’세미나를 경북대 치과대학 복지동 307호에서 개최한다.

부산과 광주에 이어 대구에서도 진행되는 이번 원데이 확장코스 세미나는 C-Tube코스로 진행돼 Bio교정의 치료방법과 장점을 배울 수 있다. 또한 교정장치인 C-Tube 제품 활용법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한림대 강동성심병원 치과교정과 정규림 교수가 Course Director로 세미나를 진행하며, 연세김영준치과 김영준 원장과 경희대 교정과 김성훈 교수가 Course Instructor로 함께 참여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I형 C-Tube(상하악 전치부/Retromolar Pad) 식립 및 제거 시 시행착오 극복하기’, ‘JIN-E Screw Double-neck Design’ 등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Bio 교정과 C-Tube를 이용해 특이하고 어려운 증례 해결하기’를 주제로 매복치의 악간 견인, 전체치열 원심 이동, 개방교합과 TMJ 환자 등의 케이스에 대해 짚어본다.

또한, ‘T형 C-Tube(상하악 구치부) 식립 및 제거 시 시행착오 극복하기’를 주제로 한 강의도 예정돼 관심이 쏠렸다. 

신흥은 “C-Tube는 기존 교정 방법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치아 이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다”며 “제품 활용법을 배워볼 수 있는 C-Tube 세미나를 각 지역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세미나 등록은 덴탈세미나 홈페이지(www.dentalseminar.co.kr)나 전화(080-840-2876)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