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SIDEX서 1만4천명 발길 잡았다
상태바
오스템, SIDEX서 1만4천명 발길 잡았다
  • 윤은미
  • 승인 2017.06.15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방형 부스로 신제품‧인기제품 한눈에…디지털 덴티스트리‧덴올 부스 인기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코엑스에서 개최된 SIDEX 2017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군과 스마트 스토어로 각광받고 있는 덴올 등으로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데모존에서는 제품 시연이 이어졌다.

오스템 전시부스를 방문한 1만4천여명의 참가자들은 더 넓어진 개방형 전시 공간에서 신제품을 비롯해 인기 있는 장비, 재료 등을 직접 체험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에서도 임플란트와 장비, 재료 등 자사가 보유한 다양한 상품을 각 전문 존(Zone) 별로 전시하고, 체험할 수 있게 부스를 배치했다. 따라서 참가자들이 탁 트인 부스에서 필요한 아이템에 대한 체험과 상담을 편리하게 받을 수 있었다는 평을 얻었다.

오스템 부스가 1만4천여명 참가자들의 발길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번 행사 중 오스템 전시 부스에서 가장 관심을 받은 품목군은 디지털 덴티스트리 분야였다.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CBCT T1와 파노라마 P2, 포터블, 구강카메라 SNAP을 비롯해 고성능 전기모터 핸드피스 Power Prep, 컴퓨터 가이드 시스템 OneGuide, 각종 Kit 등이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더불어 우수한 성능과 수려한 디자인으로 출시 이후부터 폭발적인 판매고를 기록한 K3를 비롯해 개원 인테리어 시스템 O2치과에 대한 상담도 줄을 이었다. 특히 O2 치과는 개방형으로 전시공간을 마련해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각 DEMO 부스에선 OneGuide를 비롯해 Power Prep, 각종 시술 시스템을 참가자들이 적극적으로 성능을 체험하면서 상담과 계약으로 이어지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상시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의 흥을 더했다.

임플란트 존에서의 상담과 계약도 사흘내 계속됐다. 초친수성을 앞세워 기존 임플란트에 비해 치료기간을 대폭 단축시켜 꾸준히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TSIII CA를 비롯해 SA와 HA 표면처리의 우수성을 집약해 주목받고 있는 TSIII BA에 대한 계약이 잇달았다.

이밖에도 오스템은 이번 행사에서 ‘원스탑 쇼핑’을 표방하며 개원가에서 꾸준히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는 스마트 스토어 ‘덴올’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었다고 전했다. ‘없는 게 없는 곳’을 내세울만큼 치과의 모든 제품이 완비돼 있는 ‘덴올’은 고품질의 치과 재료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게 해 만족도가 높았다는 후기다. 특히 오트템은 이번 행사에서 높은 회원가입률로 스마트 스토어 붐을 일으켰다고 밝혔다.

해외 참관객이 오스템의 장비를 살펴보고 있다.

아울러 치과 구인구직, 인력매칭 서비스, 보험청구 교육 및 정보를 제공하는 ‘덴잡’에 대한 홍보, 회원가입도 활발하게 진행돼 치과스탭은 물론 병원회원 가입이 많이 이뤄졌다.

뿐만 아니라 오스템은 이번 행사기간 중 퀴즈, 에어볼, 필립스 제품 체험 등 각종 이벤트를 펼쳐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역대 최고치를 갱신할 정도로 많은 고객들이 오스템 부스를 방문했다”며 “많은 참가자들이 임플란트를 비롯한 자사의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에 만족감을 표했다”고 성과를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