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관리 중요성도 홍보하고 기부도 하고!
상태바
구강관리 중요성도 홍보하고 기부도 하고!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6.16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부‧한국건강증진개발원, SNS 캠페인 나서…이벤트 참여하면 미혼모가정에 구강용품 전달

‘착한 이(齒) 릴레이 #그이를지켜라’

▲(좌) SNS 이벤트 홍보물 (우) #그이를지켜라 게시글(예시)

보건복지부(장과 정집엽)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원장 정기혜)은 제72회 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구강건강관리 중요성을 홍보하고자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SNS를 통해 진행되며, 구강건강관리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건강한 실천 다짐을 통해 구강건강관리 지원이 필요한 이웃에게 구강관리용품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칫솔은 잡은 모습의 사진’을 해시태그 ‘#그이를지켜라’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고, 릴레이를 이어갈 다음주자를 @친구소환을 통해 지목하면 된다. 목표 게시물 수 609개를 달성되면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를 통해 후원 물품이 기부 된다.

참고로 해시태그 #그이를지켜라는, 올해 구강보건의 날 슬로건인 ‘그 이와의 평생 동행, 내 인생의 건강미소!’와 연계해 ‘치아’를 ‘그 이’로 칭하고 평생 지켜야할 동반자로 표현한 것이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구강관리용품 브랜드인 유한덴탈케어, CJ라이온, LG생활건강에서 후원하고 있으며, 이들은 자사에서 제작한 칫솔, 치약을 비롯해 어린이 양치키트, 구강관리용품 세트, 화장품 등을 약 1,200여 명의 미혼모와 그 자녀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