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C-Tube Plate’ 세미나 성료
상태바
신흥, ‘C-Tube Plate’ 세미나 성료
  • 이아진 기자
  • 승인 2017.06.23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광주·대구서 총 4차례 걸쳐 진행…C-Tube 종류에 따른 식립 방법·노하우 공유

 

신흥은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부산과 광주, 대구서 총 4차례에 걸쳐 ‘C-Tube Plate Hands-On Course’세미나를 진행했다.

신흥 관계자에 따르면 총 4차례 진행되는 세미나를 같은 커리큘럼으로 진행해 수강생이 원하는 날짜에 들을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한림대 강동성심병원 치과교정과 정규림 교수가 Course Director로 강연을 진행했고, 연세김영준치과 김영준 원장과 경희대 교정과 김성훈 교수가 Course Instructor로 함께 참석했다.

이날 정규림 교수는 C-Tube 종류에 따른 식립 방법과 노하우를 공유했으며, 핸즈온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수강생은 “강의를 통해 mini plate와 mini screw에 대한 의문을 해소하고 새로운 정보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신흥 관계자는 “C-Tube는 자연스러운 치아 이동과 인체친화적 교정 시스템을 갖춰 출시 이래 줄곧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신흥은 내달 9일에는 대구에서 ‘C-TUBE PLATE C-Tube, Mini Screw처럼 다루기’세미나를 개최해 Bio 교정의 트렌드와 사용 방법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덴탈세미나 홈페이지(www.dentalseminar.co.kr) 혹은 전화(080-840-2876)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