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치주비타민 ‘플립 연수회’ 연다
상태바
신흥, 치주비타민 ‘플립 연수회’ 연다
  • 윤은미
  • 승인 2017.06.2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2일 신흥연수센터서…치주비타민 신간 공동저자 박정철‧임현창 교수 연자로

 

㈜신흥이 국내 최초 플립 연수회인 ‘치주비타민 Periodontal Vitamin’ 세미나를 다음달 22일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연수회는 치주 연수회의 인기 연자인 박정철 교수(단국대치과병원)와 임현창 교수(경희대치과병원)가 공동 집필한 ‘치주비타민’ 도서 런칭 기념 세미나로 꾸려진다. 특히 국내 최초로 ‘플립 러닝’, 일명 거꾸로 연수회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신흥에 따르면, 플립 러닝은 최근 미국 하버드대를 비롯한 공교육 분야는 물론 사교육 시장까지 엄청난 속도로 파급되고 있는 획기적인 교육 방식으로, 교사가 미리 만든 동영상 강의를 수업 전에 시청해 내용을 숙지하고 현장에서는 심화학습, 조발표, 토론 등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따라서 신흥은 이번 비타민 연수회에 앞서 등록자 전원에게 ‘치주비타민’ 도서를 발송하고 챕터 별 동영상 강의 링크를 공유한다는 방침이다.

신흥 관계자는 “치주학의 기본적인 내용을 좀 더 알기 쉽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할 것”이라며 “결과적 사실만을 제시하기 보다는 문헌적 근거를 바탕으로 한 진료 노하우와 원리, 그리고 이론적인 내용을 어떻게 임상에서 적용해야 하는지 등을 배워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으로 등록하거나, 전화(080-819-2261)로 접수하면 된다.

박 교수와 임 교수는 공동으로 집필한 ‘치주비타민’ 도서에 대해 “연수회와 함께 병행하면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는 책”이라며 “무엇보다 치주를 공부하는 학생, 군복무 중인 선생님, 치주를 전공하지 않은 일반 개원의들 모든에게 치주의 큰 그림을 그리기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신경을 썼다”고 전했다.

‘치주비타민’ 도서를 출간하는 덴탈위즈덤은 7월 중으로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를 통해 도서를 판매 할 예정이다.

세미나 문의: 080-819-2261
도서 문의 : 02-6366-2020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