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 2017 ‘SINUS ATTACK’ 커밍순
상태바
SID 2017 ‘SINUS ATTACK’ 커밍순
  • 윤은미
  • 승인 2017.07.05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3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서…최초 라이브서저리•컨센선스 컨퍼런스 등 기대

 

㈜신흥이 개최하는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ID 2017(SHINHUNG IMPLANT DENTISTRY 2017)’ 이
‘SINUS ATTACK’을 주제로 오는 9월 3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SID는 그동안 ‘Extraction Socket’, ‘All About Maxilla’, ‘10대 합병증’, 그리고 지난해 진행된 ‘Hello, GBR’까지, 해를 거듭할수록 다양한 주제와 깊이 있는 강의로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SID는 ‘SINUS ATTACK’이라는 주제에서 알 수 있듯이 SINUS 관련 시술 및 complication 극복사례 등 이론부터 Live Surgery, Consensus Conference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해당 분야 고수들의 임상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다.

Live Surgery & Sinus Consensus Conference

올해 SID 2017에서는 현장감 넘치는 Live Surgery가 최초로 진행된다. Live Surgery는 김현종 원장(가야치과병원)이 진행을 맡았으며, SIS SINUS KIT 개발자이자 그동안 신흥이 주최한 ‘Sinus Hands-on Seminar’의 연자로 활동해온 김 원장이 직접 수술을 맡아 관심을 모은다. 김현종 원장의 Live Surgery는 ‘Lateral Approach’를 주제로 진행되며, SIS SINUS KIT을 통해 Sinus 시술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Live Surgery와 더불어 SID에서 처음으로 시행되는 Consensus Conference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세션으로 청중의 관심이 쏠릴 예정이다. Consensus Conference는 국내 여러 저명한 연자들이 그동안 쌓아온 본인만의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고, Sinus시술에 대한 모든 궁금중을 해결하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SID 조규성 조직위원장은 “치과의사의 입장에서 현장 중심의 주제를 다루고 이에 대해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지를 고민해왔다”며, “이번 SID도 ‘Sinus 시술에 대한 개념이 완벽하게 정리됐다’라고 생각할 수 있는 강연을 만들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강연장 밖 치과기자재 전시회 DV World에서는 강연에서 만나본 실패하지 않는 SINUS 수술 tool을 비롯한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체험관이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등록비 기부 이벤트는 매년 ‘SID’에 대한 고객 성원 보답의 의미로 진행될 예정이며, 덴탈세미나 홈페이지에서 등록할 때 기부를 원하는 치과대학병원에 직접 투표할 수 있다. ‘SID2017’ 사전 등록은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080-819-2261)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