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영업부 "하반기 주인공은 나야 나!"
상태바
네오 영업부 "하반기 주인공은 나야 나!"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7.1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15일 영업·마케팅 워크샵 개최…하반기 목표 달성 전략 공유
▲네오바이오텍 영업·마케팅 워크샵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이 '영업·마케팅 워크샵'을 열고, 2017년 하반기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지난 14일과 15일 양일간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중소기업 연수원에서 진행된 이번 워크샵에는 국내영업본부 이하 10개사 지사장 및 지점장, PM·PRxla, Guide PM 팀, CAD/CAM PM엣 약 50여 명이 참석했다.

워크샵 첫째 날은 각 영업지사에서 준비한 하반기 목표달성을 위한 아이디어 발표, 네오의 발전방향에 대한 토론 및 발표시간으로 꾸려졌다.

아울러 각 구성원들의 화합을 위한 축구경기가 진행됐으며, 2017년 상반기 우수지사 및 우수지점에 대한 시상식이 이어졌다.

상반기 최우수지사에는 경인지사가, 최우수지점에는 광주지점이 선정됐으며, 최우수 실적 영업요원에는 남부지사 부산2지점의 서진홍 대리가 수상의 영예를 앉았다.

둘째 날에는 국내영업본부팀이 취합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하반기 목표달성을 위한 전략발표가 진행됐으며, 허영구 대표의 특강 및 사원과의 대화의 장이 펼쳐쳤다.

네오 관계자는 "2017년 상반기 목표달성을 위해 달려온 국내영업본부 및 관련부사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2017년 하반기에도 고객만족과 목표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오는 오는 9월 10일 양재동 The-K 호텔에서 '2017 네오 월드 심포지엄'을 개최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