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utment Positioner 인기, ‘현재진행형’
상태바
Abutment Positioner 인기, ‘현재진행형’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8.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 발매 이후 개원가서 꾸준한 호응…구강 내 한 손으로 Abutment 가능한 제품으로 인기

2009년에 출시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의 ‘Abutment Positioner’가 2017년에도 개원가에서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Abutment Positioner’는 좁은 구강 내 구치부 쪽에서도 한 손으로 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당시 임플란트 임상에 있어 획기적인 아이디어 제품으로 주목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네오 관계자는“임플란트 시술이 더욱 대중화 된 요즘, 네오의 ‘Abutment Positioner’는 임상에 필수 도구로 자리 잡았다”며 “유사한 컨셉의 제품이 나오고 있지만 원조격인 네오 제품은 국내 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인기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네오의 ‘Abutment Positioner’는 좁은 구강 내에 Abutment를 위치시키는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Abutment와 Screw를 동시에 체결 가능하게 했다. 사용 방법은 시술에 적합한 Hex Driver와 여기에 맞는 Abutment Positioner를 체결하고, 여기에 Screw와 Abutment 순으로 체결 하면 1차 준비가 완료 된다.

이어 Abutment Screw로 Fixture로 고정시킨 후 Abutment를 고정시키면 구강 내에서 체결이 이뤄진다.

‘Abutment Positioner’의 길이는 ▲숏 2mm ▲미디엄 5mm ▲롱 7mm 등 세 종류로 다양한 케이스에 사용 가능하며, 네오의 Hex 사이즈인 1.2Hex 뿐 아니라 1.25Hex 와도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