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전건치 릴레이 세미나 하반기에도 계속
상태바
광전건치 릴레이 세미나 하반기에도 계속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8.0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5일 첫 강좌 개시…교정‧임플란트‧GBR‧덴처 등 다양한 주제 강연 포진

회원의, 회원에 의한, 회원을 위한 임상강좌로 호응을 얻은 건강사회를 위한 치과의사회 광주‧전남지부(공동대표 양민철 주동옥 이하 광전건치) 임상사업부(부장 임진열)의 하반기 릴레이 임상강좌가 온다.

광전건치는 2017년 상반기 5차에 걸쳐 릴레이 임상강좌를 개최했으며, 건치 회원이 연자로 나서 회원들과 일반 세미나에선 잘 다루지 않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하반기 릴레이 강좌는 내달 5일 예인원치과 이노범 원장의 ‘교정진단 1 – 성장을 고려한 치료전략’ 강연으로 포문을 연다.

이어 9월 12일에는 예인원치과 이노범 원장의 ‘교정진단 2 - Airway orthodontics’ 강연이, 10월 7일에는 소망치과 김형석 원장의 ‘임플란트 Q & A” : GBR procedure’ 강연이, 12월5일에는 노블치과 이승원 원장의 ‘덴처 Q & A” : 인상부터 장착까지’ 강연이 마련돼 있다.

임진열 부장은 “상반기 뜨거운 호응과 열기 속에 진행됐던 릴레이 임상강좌를 하반기에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면서 “하반기 첫 강연에는 교정 내공이 상당한 이노범 원장님을 초청해, 교정진단의 새로운 기준을 들어볼 생각”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하반기 릴레이 강좌는 광전건치 세미나실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등록비는 2만원이다. 관련 문의는 광전건치 사무국(062-513-5928)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