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관절 One-Day 앵콜 세미나’ 열린다
상태바
‘턱관절 One-Day 앵콜 세미나’ 열린다
  • 이아진 기자
  • 승인 2017.08.08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욱 원장, 턱관절장애 진단 및 치료·보험청구 등 공유 예정…오는 27일 대한치과의사협회 대강당서

 

턱관절연구회가 TMD치과 김욱 원장 초청 ‘턱관절 One-Day 앵콜 세미나’를 오는 27일 대한치과의사협회 5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6월 26일과 7월 16일에 진행된 강연에 이은 앵콜 강연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김욱 원장은 턱관절장애의 진단 및 치료와 이갈이 치료를 위한 교합안정장치요법, 보험청구, 이갈이의 진단 및 치료, 보톡스 주사요법 등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김욱 원장은 “턱관절장애의 진단, 치료 및 보험청구 위주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라며 “바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내용들을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그는 “지난번 강의들이 성황을 이룬 것을 보아 턱관절장애에 대한 개원의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올 하반기에는 턱관절에 대한 열풍이 불 것 같다”고 전했다.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표준화된 측두하악장애분석검사지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측두하악관정자극요법 인증기관 교육이수증이 발급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21일까지 받고 있으며, 등록 문의는 유선전화(02-3281-0102) 혹은 휴대전화(010-8639-1500)로 하면된다. 등록비는 사전등록 시 5만원 현장등록 시 7만원이다. 

한편, 다음달 17일 서울역 광명데이콤 신축빌딩에서 진행되는 어드밴스코스는 One-Day코스로 교합안전장치 제작 및 조정과 턱관절장애 환자의 교정·보철치료, 물리치료 장비 시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