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MTA 기초·심화과정 세미나 연다
상태바
신흥, MTA 기초·심화과정 세미나 연다
  • 윤은미
  • 승인 2017.09.12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내달 18일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주제로

 

㈜신흥이 오는 27일과 내달 18일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를 주제로 한 Basic Course와 Advanced Course 세미나를 신흥연수센터에서 진행한다.

BioMTA 대표이자 이번 세미나의 연자인 유준상 대표원장(유치과병원)이 연자로 나서며 Basic Course와 Advanced Course로 나뉘어 진행된다.

Basic Course는 MTA monoblock을 해야하는 이유, 쉽고 빠른 근관내이식술, 근관내이식술 10년 임상통계, MTA Biofilling, 기구관리 및 제거법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Advanced Course에서는 유저의 10년간의 임상 케이스를 함께 살펴보고 빠르게 Biofilling 하는 방법, 안전하게 MTA를 제거하는 방법 등을 살펴볼 예정이다.

이후 발표 저널을 함께 살펴본 뒤 VRF(Vertical Root Fracture)의 원인과 예방법을 끝으로 세미나가 마무리될 예정이다.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세미나는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로 온라인 등록이 가능하며 코스 별 커리큘럼에 따라 Basic과 Advanced로 신청이 가능하다. 덴탈비타민 회원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등록문의는 전화(080-801-1577,8)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