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진 원장 Sinus Surgery Course 성료
상태바
김용진 원장 Sinus Surgery Course 성료
  • 윤은미
  • 승인 2017.09.21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임상 증례 소개 ‘눈길’…오스템, 11월 김 원장 디렉터로 베이직 코스 준비 중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달부터 총 4회에 걸쳐 진행한 ‘김용진 원장 Sinus Surgery Course’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이번 코스는 코스 디렉터 김용진 원장(일산앞선치과)과 함께 김진구 원장(연세구치과), 신준모 원장(닥터신치과), 김준영 원장(서울그랜드치과)이 패컬티로 나섰다. 또한 김영진 원장(열린이비인후과)이 코스 중 특별연자로 참여해 연수회 진행을 도왔다.

김용진 원장은 본인의 증례를 통한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소개했다. 특히 김 원장은 그동안의 임상 노하우를 본인만의 강연 방식으로 전달해 수강생들의 이해를 도왔다는 평이다.

김 원장은 Hands-on, Live surgery에서도 직접 연수생들의 상악동 Live surgery를 지원해 눈길을 끌었다.

오스템 관계자는 “김용진 원장의 강의는 수강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있는 강의 중 하나”라며 “실력 뿐 아니라 연수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이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김 원장을 찾는 중요한 이유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스템은 오는 11월 김용진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는 Basic course를 준비 중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